본문 바로가기

Program tools

PDF-Pro 다운로드 & 사용방법(PDF 변환, PDF 작성)


무료 PDF파일변환프로그램 :PDF-Pro 4




개인사용자 : PDF-Pro4 Free
단체,기관,기업 고객 : PDF-Pro4 Demo

                                                                      PDF-Pro Download



카페나 게시판 등에 한글이나 MS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등의 자료가 보고 싶은데 현재 PC에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바로 볼수가 없어서 불편한 경험을 하신 적이 있으시죠!

순수 국산 프로그램(프리웨어:무료)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있는 PDF파일변환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다음과 같이 활용하시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 이메일 발송시 파일을 첨부할 때
  • 카페나 게시판에 파일을 업로드할때
  • 여러 개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병합하고자 할 때 등등,

PDF파일변환프로그램을 활용하여 PDF파일로 변환하여 첨부하거나 업로드하면 대부분의 컴퓨터에 아도브PDF리더가 설치되어 있거나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문서프로그램이 없더라도 바로 읽을 수 있지요.
또한 파일관련된 작업과 업무에 능율과 시간절약도 할 수 있답니다.


고가의 프로그램이어서 일반인들은 접근하기 힘들었던 PDF파일변환프로그램을 국내 회사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니 고마운 일이죠.(기업단체관련솔루션과 수출에 주력하는 회사)
개인사용자 뿐만 아니라(무기한), 기업이나 단체(3개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익혀 두시면 유용할 때가 많을 것입니다.
매뉴얼을 참조하시어 
파일관련한 작업으로 페이지나누기/페이지추출/PDF파일병합/페이지순서 재구성 등에 관하여 다음을 참조하시 익혀 두시면 좀 더 프로그램의 유용성에 대해 좀 더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파일로 만든 다음에 바로 프린터로 출력할 수도 있고,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나누기
 여러  장으로  이루어진  PDF  파일을  각각  하나의  페이지, 또는 페이지 구간별로 나누어 하나 또는 여러  개의  PDF문서를  만들수 있습니다.(64페이지)


○ 페이지  추출
 '페이지나누기'와 비슷하다고도 볼 수 있는데, 여러 페이지로 이루어진 하나 또는 여러개의 PDF 파일중에서 일부 페이지만 추출하여 다른 하나의 PDF 문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66페이지)


○ PDF 파일병합
 PDF 파일병합은 여러 PDF 파일을 하나의 PDF파일로 병합처리하는 기능입니다. (67페이지참조)


○ 페이지조작
 PDF 문서의  페이지 순서를 변경하여 원하시는 PDF파일로 편리하게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의 PDF  파일에서  원하는 페이지만 추출하여 새로운 PDF 문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70페이지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