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s trivial...

Eclipse 프로젝트 불러오기, & Error message : Invalid project description이라고 나타나는 경우!

처음 이클립스를 사용하는 사람은 프로젝트 불러오는 것을 잘 모르는 분들이 있을수 있어 올립니다.

이는 2가지의 경우가 있는데요~!


아 참! Invalid project description!이라는 메세지가 뜨는 것도 해결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세요!




첫번째 방법


첫 번째 방법은 보통 하나의 프로젝트만 불러올 경우 유용한데요~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 생성화면에서

Create project from existing source를 check한 후

Browse button을 클릭하여 해당 프로젝트가 있는 path를 등록한다.

그리고 난 후~ Finish button을 클릭함으로써 프로젝트 불러오기가 가능하다.

요즘 안드로이드 개발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생성하시는 분 들도 동일하므로 참고하세요!







두 번째 방법


이 방법으로는 해당 디렉토리에 있는 모든 프로젝트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매우 편리하죠!!!!

그리고 다음과 같은 Error message가 뜨면서 프로젝트 불러오기가 안되는 경우 이 방법을 이용하면 문제가 깔끔하게 사라집니다.
error message : Invalid project description


먼저 File-> import를 클릭합시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Existing Projects into Workspace를 클릭한 후 Next 버튼을 클릭!
 



Import projects 화면이 떴죠!!^^

말 그대로 여러 프로젝트들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Browse button을 클릭하여 해당 프로젝트들이 있는 상위 폴더를 클릭해줍시다!!!



그럼 다음과 같이 해당 폴더내에 있는 모든 프로젝트들이 import 되는데요~

본인은 이미 추가를 하였으므로 비활성되어있지만 여러분들은 아마 대부분 활성화 되어
check button이 모두 check되어 있을겁니다!

그럼 Finish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프로젝트들이 모두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Invalid project description<-- 이와 같은 오류로 인하여 프로젝트가 추가가 안되던 분들도 아마 다들 되셨을거라고 생각하고~~~~

그럼 이만!!!

>_< 댓글좀 남겨주세요~ 너무 썰렁해요 ㅠ.ㅠ 굽신굽신...

'it is trivi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잌~~!!!!  (3) 2010.04.29
13년 후의 짱구와 흰둥이!! 유유~  (0) 2010.04.27
자신의 청력 테스트 해봅시다!!!  (0) 2010.04.26
소녀시대 run devil run MV(HD)  (0) 2010.04.25
run devil run 안무~~!!!!  (0) 2010.04.24